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TV 매거진

안방극장 드라마의 인기, 영화관 부럽지 않은 흥행 몰이.

이슢 2016. 3. 29. 12:00
반응형

 최근 안방극장 드라마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KBS의 수목드라마인 ‘태양의 후예’가 탄탄한 스토리와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등 주연배우들의 열연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안방극장에는 새로운 드라마인 ‘대박’과 ‘동네변호사 조들호’, ‘몬스터’까지 합류하면서 흥행몰이에 나서며 영화관 부럽지 않은 인기를 얻고 있다.

 

 TV 드라마의 흥행과 인기는 안방극장에서 자주 볼 수 없었던 배우들도 속속 컴백하면서 더욱더 흥행을 업그레이드할 전망이며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모이게 하고 있다.

 

 특히 MBC의 새 수목드라마인 ‘더블유’에서는 주로 영화를 통해 활동하던 배우 한효주가 안방극장에 북귀하면서 뜨거운 수목드라마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안방극장 조들호 이종석 한효주

 

 연예계의 대표적인 드라마 흥행보증수표로 알려져 있는 배우 한효주는 2010년에 방영한 드라마 MBC의 ‘동이’ 이후 주로 영화를 통해 활동하다 6년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알렸으며 상대역으로는 배우 이종석이 출연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상파 드라마는 물론 종편 드라마까지 양적, 질적으로 우수한 작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당분간 안방극장의 인기는 이어질 듯 보이며 아울러 새롭게 시작하는 드라마들 역시 시청자들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안방극장 드라마 태양의 후예 대박


 아울러 영화를 통해서만 얼굴을 볼 수 있던 배우들도 TV 브라운관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 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