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스포츠 이슈

메이저리그 볼티모어의 김현수, 마음의 짐 벗는 마수걸이 첫 안타 신고

이슢 2016. 3. 11. 19:00
반응형

 메이저리거 김현수가 첫 안타를 행운의 내야 안타로 신고하면서 지긋지긋하게 이어져 오던 무안타의 침묵에서 벗어났다. 한국시각 11일에 24번째 타석에서 행운의 첫 안타로 첫 타점을 신고한 볼티모어의 김현수는 행운이 깃든 마수걸이 첫 안타로 마음의 짐을 들게 됐으며, 피츠버그 감독 역시 지역 신문을 통해서 강정호의 예를 들며 앞으로 김현수의 활약에 기대감을 표시했다. 본인은 물론 팬들 역시 기대하던 첫 안타가 나와서 마음의 짐을 조금이나마 벗게 된 김현수는 뉴욕 양키스와의 미국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3타수 1안타에 1타점을 기록했다.

 

볼티모어 김현수 첫안타

 

 이로써 김현수는 시범경기에서 24타수 1안타에 타율도 4푼2리를 기록하며 23타석째 이어져 오던 0의 타율을 벗어나게 됐다. 한국에서 ‘타격머신’이라는 찬사를 들으며 두산을 떠나 미국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에 입단한 김현수는 볼티모어의 감독과 팀 관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으며 시범경기에 임했지만 잘 맞은 타구가 야수 정면으로 가는 등 운도 따라주지 않고, 첫 안타를 신고하지 못해 한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다.

 

볼티모어 김현수


 김현수는 한국시각 11일에 미국 플로리다주의 에드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뉴욕 양키스와의 메이저리그 시범경기에서 첫 안타를 신고하고 첫 타점을 올렸다. 하지만 오리올스는 양키스와 4-4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시범경기 첫 승을 올리는데는 실패했다.

 


 김현수는 7회 2사 만루의 찬스에서 상대 투수가 던진 초구를 때려 유격수 쪽 깊은 내야 안타로 타점을 올리며 마음의 짐을 들 수 있었다. 김현수의 첫 안타에 볼티모어의 감독인 벅 쇼월터 역시 피츠버그의 강정호의 시범경기 성적을 언급하면서 기뻐했다.

 

김현수 볼티모어

 

 메이저리그에서 첫 안타를 신고하며 조금씩 적응을 하고 있는 김현수가 자신의 가진 타격재능을 마음껏 발휘해서 코리안 메이저리거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가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볼티모어 김현수 첫 안타


 아울러 김현수를 비롯한 모든 한국인 메이저리그 선수들이 한 해 동안 부상없이 그라운드에서 좋은 활약을 펼쳐주길 바라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