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TV 매거진

단발머리(숏커트)가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5인

이슢 2015. 12. 8. 16:58
반응형

 헤어스타일은 패션과 더불어 그 사람의 트렌드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요소중의 하나인데 특히 요즘에는 여성들의 단발머리가 유행하고 있습니다. 흔히 숏커트라고 불리는 이 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5인을 선정해 봤습니다. 브라운관에 나오는 여자 연예인들의 헤어 스타일은 그 파급력이 상당이 크고 휴행을 선도해 나가는 중심에 서 있어서 많은 여성분들이 스타들의 머리를 따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 배두나 - 워쇼스키 남매의 영화에 출연하며 헐리우드에 데뷔한 배우 배두나는 일약 국제적인 스타로 발돋움 했다. 데뷔 이후 거의 단발머리만 고수하며 숏커트 헤어스타일이 너무나 익숙한 여자 연예인. 최근에는 한국 활동을 거의 찾아볼 수 없고 가끔씩 헐리우드 영화로 팬들에게 얼굴을 비추고 있다.

 

 

 2. 문채원 - 최근에 파격적인 헤어스타일로 변신하며 단발머리로 돌아온 영화배우. 깨끗하고 청초한 이미지에 맞는 배역을 주로 맡아서 남성 팬들이 많은 여자 연기자중의 한 명이며 숏커트 스타일의 머리도 잘 어울린다.

 

 

 3. 임수정 - TV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들고 주로 영화로 얼굴을 비추는 배우인 임수정은 숏커트가 잘 어울리는 배우 중의 한 명이다.

 

 

 4. 황정음 - 가수로써 연예계 생활을 출발했지만 지금은 연기자라는 타이틀이 더 어울리는 황정음은 최근 종영한 MBC '그녀는 예뻤다'를 통해 명실 상부한 로멘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프로 골퍼 이영돈 선수와의애사실이 공개되면서 이슈를 낳기도 했다.

 

 

 5. 초아 - AOA의 멤버 초아는 금색 단발머리가 무척이나 잘 어울리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써 마치 자신의 원래 헤어스타일인 듯 상당히 잘 어울린다. 둥근 얼굴을 커버해 주는 숏커트의 헤어스타일은 초아의 매력을 한 껏 올려준다.

 

 

 스타들, 특히 여자 연예인에게는 헤어스타일이 자신의 분위기를 바꿀 만큼 중요한 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관리하고 신경을 써서 대중들의 관심이 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단발머리가 어울리는 여자 연예인 5인을 선정해 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