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스포츠 이슈

토론토 에이스 류현진, 잘 던지고도 시즌 첫 패배

이슢 2021. 4. 8. 21:03
반응형

토론토의 에이스 류현진 선수가 잘 던지고도 팀 타선의 침묵과 수비의 도움 부족으로 시즌 첫 패배를 기록했다.

 

토론토 에이스 류현진 선수

8일(한국 시간) 텍사스 원정 경기에서 류현진은 7이닝 2 실점으로 잘 막고 퀄리티 스타트+를 기록했지만 팀 타선이 침묵하며 1대 2로 패배함에 따라 시즌 첫 패를 기록하게 됐다.

 


류현진은 텍사스 원정 경기에서 홈런 1개 포함 안타를 7개 맞았지만 사사구는 하나도 내주지 않으며 컨트롤 마법사다운 위용을 뽐냈다.

 

토론토 입단식 류현진 선수

위기 때마다 에이스다운 위기관리 능력으로 실점을 최소화했지만 팀 타선이 도와주지 않으며 시즌 첫 승은 다음으로 미뤄지게 되었다.

 

토론토 브루제이스 류현진

텍사스 전에서 류현진의 투구수는 90개였으며 스트라이크가 68개 볼은 22개를 기록하며 스트라이크와 볼의 비율이 3:1을 넘길 정도로 컨트롤이 완벽하게 잡히는 날이었다.

 

류현진_토론토 블루제이스 페이스북

지난 뉴욕 양키스 전에 이어 오늘 텍사스 전 역시 호투하며 토론토의 에이스다운 면모를 과시한 류현진은 2021년 메이저리그에서 1패 방어율 2.92를 기록 중이다.

 


앞으로도 류현진 선수가 오늘 경기처럼 호투를 이어가며 다음번엔 꼭 승리를 챙겼으면 좋겠다.

 

류현진 배지현_배지현 인스타그램

한편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류현진 선수의 연봉은 4년 총액 960억으로 알려져 있으며 배우자는 전 아나운서 배지현 씨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