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스포츠 이슈

역대 가장 쓸쓸했던 2021 프로야구 개막전 결과

이슢 2021. 4. 3. 21:16
반응형

국내 최고의 인기 스포츠인 2021 프로야구가 오늘 4월 3일 토요일에 개막을 알리며 돌아왔습니다.

 

2021프로야구 개막전-노컷뉴스 제공

수많은 야구팬들은 오늘을 손꼽아 기다렸으리라 생각합니다만 코로나 19로 인해 프로야구의 개막도 조심스러웠고, 또 전국에 내린 비로 인해서 개막전은 고척돔에서 키움과 삼성의 1경기가 유일했네요.

 

키움 이용규 선수

프로야구 잠실과 문학, 창원과 수원 경기는 우천으로 순연되면서 그야말로 역대 가장 쓸쓸한 2021 프로야구 개막전이 되었습니다. 오늘 프로야구 개막전을 보면서 고척 스카이돔과 같은 돔구장의 필요성이 더욱 분명해 보였어요.

 

고척 스카이돔 야구장

2021년 프로야구의 첫 안타는 한화에서 키움으로 이적한 이용규 선수가 기록했고 경기에서도 키움은 삼성을 6대 1로 누르고 첫 승을 신고하였어요. 이적생 이용규 선수는 공수에서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습니다.

 

 

키움의 요키시와 삼성의 뷰캐넌의 선발 맞대결에서는 7이닝을 1 실점으로 막은 키움의 요키시 선수가 시즌 첫 승을 올렸습니다.

키움 이용규 선수 호수비

앞으로 많은 경기가 남아 있지만 시즌 전 중하위권으로 분류되었던 키움의 공수 짜임새가 돋보이는 개막전이었네요.

 

 

국내 많은 야구 팬들이 기다렸던 2021년의 개막 경기는 비로 인해 내일 실질적인 개막전이 열리리라 예상됩니다.

 

KBO 프로야구 투수

팀당 144경기를 치르는 장기 레이스의 서막을 알린 2021 프로야구는 과연 어느 팀이 우승을 할지 앞으로의 경기 일정이 궁금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