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TV 매거진

아이유 정규 5집 드디어 발매! (3월 25일 오후 6시)

이슢 2021. 3. 24. 18:33
반응형

아이유 정규 5집 앨범이 드디어 발매한다. 1인 솔로 여가수 중 독보적인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뮤지션 아이유가 3월 25일 정규 5집 앨범 '라일락'을 발매하며 우리 곁으로 돌아온다.

아이유 정규 5집 2021.3.25

한층 성숙된 연기를 통해 연기자 이지은으로 브라운관에서 맹활약하던 아이유는 본업인 가수로 아이유 정규 5집 앨범을 들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아이유 정규 5집 앨범 티저

아이유는 이달 초 정규 5집 앨범 LILAC(라일락)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고, 드디어 정규 5집의 새 앨범을 들고 오는 25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아이유 정규 5집 티저

아이유는 컴백에 앞서 나얼, 악뮤의 이찬혁, 딘 등과 정규 5집 협업을 알리며 수록곡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아이유는 이미 지난 9일에 정규 5집 앨범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이번 아이유의 정규 5집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인 ‘라일락’과 ‘Coin(코인)’을 비롯하여 총 10개의 곡이 트랙을 가득 채우고 있다.

 

뮤지션 아이유

뮤지션 아이유에게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은 어떻게 저런 가녀린 체구에서 폭발적인 에너지가 나오는지 궁금할 따름이며, 많은 팬들이 기다리고 있는 아이유 정규 5집 앨범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3월 25일 목요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아이유

앞으로 출연할 인기가요와 뮤직뱅크 등의 음악 프로에서도 아이유의 무대가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가창력은 물론 연기력과 선한 영향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는 뮤지션 아이유!

 

아이유 정규 5집 'Coin' 티저

정규 5집으로 돌아오는 그녀의 앞날에 꽃길이 펼쳐지길 기대하고 또 기도해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