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TV 매거진

미스트롯2 TOP7 화보찰영으로 본격적인 활동 시작

이슢 2021. 3. 22. 22:16
반응형

흥행과 인기, 두 마리의 토끼를 잡은 tv조선 미스트롯2 TOP7 멤버들이 봄의 상큼함과 잘 어울리는 화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 시작을 알렸다.

 

미스트롯2 화보_싱글즈

3월 22일 패션 매거진 '싱글즈'를 통해 공개된 미스트롯2의 수상자 7인의 화보는 봄의 화사함에 걸맞게 세련되고 산뜻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보였다.

 

미스트롯2 TOP7화보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등 미스트롯2 TOP7은 방송과는 사뭇 다른 느낌으로 새로운 스타일의 다양한 모습을 공개해 저마다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했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

송가인과 홍자 등을 배출한 미스트롯 전편의 인기 못지않게 미스트롯2의 최고 시청률도 35%를 넘기는 등 흥행에서도 대성공을 거둔 미스트롯2의 TOP7은 앞으로의 행보도 무척이나 기대하게끔 만들고 있다.

 

미스트롯2 싱글즈 화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가 추가 합격으로 기회를 얻어 기적적으로 진을 거머쥔 양지은을 비롯하여 은가은, 별사랑 등 출연자들의 사연있는 스토리 역시 미스 트롯 2의 흥행요소가 아닐까 생각한다.

 

미스트롯2 TOP7

이번 싱글즈 화보를 통해 각자의 개성을 가감없이 내보인 미스트롯2의 수상 멤버들은 뽕숭아 학당으로 연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의 미스터 트롯 TOP7의 길을 비슷하게 걸어가리라 예상해 본다.

 

미스트롯2 김다현 김태연

저마다 수많은 사연으로 힘겹게 오른 자리인 만큼 미스트롯2의 수상자들이 앞으로도 꽃길을 걸을 수 있기를 아울러 희망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