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TV 매거진

미스터트롯 대망의 준결승전, 레전드 미션으로 결승진출자 가려...

이슢 2020. 2. 27. 15:38
반응형

마(魔)의 벽으로 불리는 30%의 시청률을 돌파하며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이 오늘 (27일) 저녁 우승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준결승 순위 쟁탈전을 시작한다.

 

미스터트롯

 

많은 쟁쟁한 경연자들이 탈락한 가운데 우승 후보자로 여겨졌던 후보가 의외로 혹평을 받고 주춤하는 등 앞을 내다볼 수 없는 대결에 시청자들의 흥미가 더할 전망이다.

 

 

2월 27일 오후에 TV조선을 통해 방송되는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은 이번 9회에 '레전드 미션'이라는 방식으로 준결승전이 펼쳐진다.

 

미스터트롯_임영웅

 

이번 '레전드 미션'을 통해 중상위권 후보들이 대거 순위 변동을 일으킬 전망이며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전설로 불리우는 남진, 주현미, 설운도의 히트곡 중 한 곡을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해서 부르는 방식으로 시청자들에게 보다 큰 흥미를 전달해 줄 것으로 보인다.

 

미스터트롯 참가자

 

이번 준결승전을 통해 14인의 참가자 중 7명 만이 다음 무대로 진출할 수 있는 만큼 여느 때보다 참가자들은 혼신의 힘을 다할 것으로 보이며 앞으로 남아 있을 결승전 무대를 더욱더 기대하게 만들 듯 하다.

 

미스트롯 결승전

 

이미 송가인, 홍자, 정미경 등 걸출한 트로트 스타를 배출하며 인기몰이한 속편 '미스트롯'을 이어 이젠 레전드로 불리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벌이고 있는 '미스터트롯'이 트로트계의 새바람을 불러오며 성인 가요를 한층 인기있는 장르로 만들어줘 팬의 한사람으로 감사함을 전해본다.

 

미스터트롯 준결승전

 

 

 한편 최근 가장 핫한 프로그램인 '미스터트롯' 9회는 오늘(27일) 오후 10시에 TV조선을 통해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