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스포츠 이슈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윤빛가람 포함한 A매치 명단 발표.

이슢 2016. 5. 23. 12:00
반응형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지휘봉을 잡고 있는 울리 슈틸리케 감독은 6월에 열릴 예정인 스페인과 체코의 A매치에 나설 대표팀의 명단을 23일 오전에 발표했다.

 

 A대표팀에 승선한 선수들 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선수로는 중국의 연변FC에서 뛰고 있는 윤빛가람과 유럽파인 지동원, 윤석영을 들 수 있겠다. 23일 오전에 파주 국가대표팀 트레이닝 센터에서 발표한 6월에 열릴 예정인 A매치 스페인과 체코와의 경기 대표팀 소집명단에 이들의 승선을 알렸다.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

 

 조광래 감독이 축구 국가대표팀의 사령탑을 맡을 당시 일명 ‘황태자’로 불리며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를 짊어질 것으로 예상했던 윤빛가람의 대표팀 재발탁은 슈틸리케 감독이 중국에서 뛰고 있는 선수들을 직접 관찰하며 뽑은 것으로 알려져 윤빛가람의 경기력을 기대케 만들고 있다.

 

윤빛가람

 

 한편 유럽에서 뛰며 출장시간이 일정치 않았던 공격수 지동원도 A대표팀의 부름을 다시 받으며 자신의 존재를 알릴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공격수로는 석현준과 황의조 등이 선택되었고 기성용과 정우영, 손흥민 등이 A대표팀의 미드필더를 맡게 되었으며 윤석영과 곽태휘 등이 국가대표 축구팀의 수비를 담당하게 되었다.

 

국가대표팀 A매치 명단

 

 한편 골키퍼에 권순태를 비롯하여 김보경과 이정협, 한교원, 김승대 등이 대표팀 예비명단으로 이름을 올리게 되었다. 한편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을 보장받지 못한 유럽파인 이청용과 박주호 등은 이번 명단에서 제외되었다.

 

축구 국가대표팀 명단1

 

 해외파와 국내파를 두루 선발한 슈틸리케 감독은 소속팀에서 출전시간을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며 특히 윤빛가람과 석현준, 황의조 등을 대표팀으로 발탁해 이들의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