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2020/04 5

쌍둥이 자매 풀파워~ 여자 배구 흥국생명! 이다영 이재영 잡다~!!

대한민국 여자 배구 국가대표 쌍둥이 자매, 이다영과 이재영이 다음 시즌 부터는 흥국생명에서 한솥밥을 먹고 출전을 예고하고 있다. 스피드 배구를 구사하는 이다영과 이재영 쌍둥이 자매는 흥국생명이 새 시즌을 맞아 전력보강에 성공하면서 2020-2021시즌부터 같은 팀에서 뛰게 된다. 여자 프로배구 흥국생명은 국가대표 '슈퍼 쌍둥이'인 이재영, 이다영 자매를 동시에 거머쥐며 새로운 여자 배구의 왕조를 위한실질적인 토대를 마련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여자 배구 흥국생명은 2년 만에 리그 통합 우승과 함께 흥국 생명의 전성기를 예고하고 있다. 흥국 생명은 이다영과 이재영이라는 걸출한 국가대표 2인을 확보하며 외국인 선수의 합류와 부상 등의 이변이 없다면 당분간 여자 배구의 1인자가 되지 않을까 싶다. 쌍둥이 배구..

스포츠 이슈 2020.04.14

'날개 잃은 천사'의 혼성 그룹, '룰라'가 '슈가맨4'에 출연하게 된다면?!

2015년 유재석의 종편 출연으로 화제를 크게 모았던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은 이젠 명실상부한 JTBC의 대표 TV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슈가맨3에 출연하며 '탑골GD'라는 애칭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양준일을 비롯하여 태사자, 스페이스 에이, 자자 등 수많은 당대 최고 가수들이 출연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가맨은 출연 가수들이 당시의 히트곡을 부르며 방청객들이 맞추는 방식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인적으로 슈가맨4 에서 보고 싶은 그룹이 있다. '날개 잃은 천사' 등의 메가 히트곡을 남긴 그룹 '룰라'인데 리더 이상민과 여성 보컬 김지현, 채리나는 출연이 가능할 듯 싶지만 신정환과 고영욱은 사실상 방송계에서 퇴출을 당한 상태라 완전체 '룰라'의 모습을 TV에서 보긴 힘들 것 같다. 룰라는 당대 최고의..

TV 매거진 2020.04.14

나만의 홈페이지 제작 하기 (월 3만원이면 바른웹에서 가능!)

홈페이지는 쓰임새가 참 많죠. 요즘엔 쇼핑몰, 스마트스토어로 연동하여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제품을 팔 수도 있어요. 특히 '디지털노마드'로 사는 분들이 새로운 플랫폼으로 홈페이지를 선호하고 있음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하지만 혼자서 괜찮은 홈페이지를 만들기란 쉬운 일은 아닌데요, 커피 몇 잔 값도 안되는 월 3만원이면 웹 제작, 모바일 제작은 물론 사이트 등록까지 해 주는 바른웹 홈페이지를 통해 쉽고 빠르게 나만의 홈페이지를 만들 수 있어요. 바른웹은 7년이 넘는 시간 동안 만여개의 홈페이지를 제작한 경험이 있는 회사로써 실제 제작한 홈페이지를 사이트에서 둘러 볼 수 있고, 무엇보다 최대 32페이지 분량의 모바일 홈페이지를 무료 제작애 드리고, 원하는 도메인 등록과 2차 백업 서비스, 방화벽 역시 무료 세..

회원 가입만으로 2,500원 보장하는 설문조사 사이트 (엠브레인)

날씨 좋은 봄이지만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실직의 아픔도 겪고 사업의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다. 경제적으로 힘든 나날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작은 돈이라도 벌고자 하는 사람들은 어디서든 만날 수가 있는 요즘이다. 친구들 중에도 쿠팡 플렉스 등의 부업을 하는 이들을 심심찮게 만날 수 있다. 자신의 일만으로는 먹고 살기 힘든 요즘, 적은 시간 투자로 틈틈이 과자값, 커피값 등의 용돈을 벌 수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를 추천해 본다. 나역시 오랫동안 해오고 있는 설문조사 사이트이며, 메일이나 문자를 통해 설문조사가 오고 자신의 생각을 클릭하면 손쉽게 적립금을 모을 수 있다. 많은 돈은 아니지만 지금처럼 힘든 시기에 분명 도움이 되리라 확신한다. 우선 환급을 받기 위해서는 3,000원 이상 모으면 되고 문화상품..

TV 조선 미스터트롯 멤버들, 드디어 꽃길 걷기 시작하다.

TV 조선을 통해 인기리에 방송된 '미스터 트롯' 출신 가수들이 다양한 TV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꽃길을 걷기 시작하고 있다. '진'인 임영웅을 비롯하여 영탁, 이찬원, 장민호 등 '미스터 트롯'을 통해 팬덤을 확실하게 확보한 출연자들은 MBC '라디오 스타', JTBC '아는 형님' 등에 출연을 확정했고, TV 조선을 통해 방송한 '사랑의 콜센타'는 시청률 23%를 넘기며 승승장구 하고 있다. 방송가에서는 ‘시청률 요정’으로 떠오른 미스터트롯 출신 7명의 멤버들을 잡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하고 있으며 JTBC ‘뭉쳐야 찬다’에는 일곱 명의 멤버가 모두 참여해 녹화를 마치고 오는 12일 방송을 앞두고 있다. 이미 임영웅과 영탁은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신곡을 발표했고, 성악하는 트로트 가수로 ..

TV 매거진 2020.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