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포카

▶ 연예 , 가십거리, 스포츠 등 이슈되는 뉴스 및 정보 제공 블로그

생활 정보

모바일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는 쉬운 방법

이슢 2018. 6. 13. 00:03
반응형

 스마트폰의 사용이 급속도로 늘어남에 따라 지류상품권보다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해서 사용하는 사람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모바일 상품권을 쉽게 구매하고,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간편한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문화상품권

 

 누군가에게 스마트폰으로 선물을 하고 싶은데 현금을 송금하기가 부담스러우면 대개 모바일 상품권 선물을 많이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으로 상품권을 선물 받았을 때 굳이 살 것도 없는데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번쯤은 해봤을 겁니다.


고고티켓

 

 그렇다면 여러분은 모바일 상품권을 주로 어디에서 구매하고 또 판매하시나요? 딱 떠올려지는 건 컬쳐랜드 앱이나 해피머니 앱이 있을 수 있고, 또 SKT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원스토어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를 종종 할 겁니다.


고고티켓

 

 그리고 요즘엔 옥션이나 11번가, 티몬 등의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도 모바일 상품권 구매가 가능하죠. 그 밖에도 많은 곳에서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지만 여러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는데 상품권을 판매하는 것 뿐만 아니라 현금으로 교환도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해피머니상품권

 바로 '고고티켓'이라는 곳인데 안전하게 거래가 가능하고, 카톡이나 전화 상담시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모바일 상품권을 현금으로 교환하고 싶으시거나 모바일 상품권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고고티켓으로 연락주세요.


 올 여름도 모바일 상품권으로 아이스크림이나 팥빙수, 아이스커피 등을 간편하게 구매해서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고고티켓 #모바일상품권 현금화 #모바일상품권 현금교환 #온라인상품권 현금화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